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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Y 16. '무기가 되는 스토리' 문장수집 & 인사이트 4

by Ka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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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 1 : 

어떤 섹션에서 중요한 것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누군가의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반복해서 보여줘야 한다는 점이다. 브랜드가 그들을 어디로 데려가는지 말해주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브랜드를 따라오지 않을 것이다. 스토리는 어딘가로 가야하나다. 고객을 데리고 어디로 데려가고 싶은지 말해주었는가?

 

생각 1 : 

고객이 누구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어떻게 변화시킬지 구체적으로 구상하라. 그리고 고객이 따라올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라. 이건 어디에나 적용될 수 있는 것 같다.


문장 2 : 

고객이 어떤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지 생각해본 적 있는가? 고객의 변신에 한몫을 담당하게 되면 당신의 회사에 새로운 생명력과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팀원들도 자신이 제품 이상의 것을 판매한다는 것, 사람들이 더 큰 자기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돕고 있다는 엇을 깨닫게 되면 일을 할 때 더 큰 의미를 느낄 것이다.

 

생각 2 :

고객을 변화시켜야 한다. 고객이 원하게 되는 모습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변화를 이끌어내라. 그것이 훌륭한 마케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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