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va의 인생기록소

DAY 8. 브런치 심사 신청 재료 준비하기

by Karice
반응형

 

당신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 저는 백엔드 개발자로 일하고 있으며, 주 6일 운동을 하고, 다이어트, 식습관,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당신의 강점은 무엇인가요?

- 어떤 것이던지, 꾸준히 잘합니다. 끊임없이 고민하고, 더 좋은 방법을 찾고, 더 노력하며, 더 효율적으로 할 방법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몇 년 차 직장인인가요?

- 저는 올해 창업을 시작한 대학교 4학년입니다. 그리고 운동을 시작한지는 3년이 되었습니다!

 

당신의 독자는 누구인가요?

- 건강, 자세, 식습관에 관심이 있고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관련된 공부는 너무 어렵고, 찾기 힘든 분들

 

당신의 독자에게 어떤 도움을 주고 싶나요?

- 좀 더 가볍고, 접근성 좋게 건강에 관련된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지식들을 알려주고 싶어요

 

당신이 처한 상황과 비슷한 상황에 있는 사람에게 줄 수 있는 도움은 무엇인가요?

- 건강의 필요성을 느끼기전에(안좋은 일이 생기기전) 더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건강을 챙길 수 있게 도와주고 싶어요

 

브런치에 어떤 분야의 글을 쓸 생각인가요?

- 비전문가의 시선에서본 알아두면 평생활용 가능한 건강지식들을 소개하고 싶어요! ex) 다이어트의 원리, 인바디 수치 읽는 방법

 

오래 오래 지속해서 글로 쓸 수 있는 지식 또는 경험은 무엇인가요?

- 저는 혼자서 헬스를 공부하고, 생리학, 영양학 등이 필요한 것같아서 혼자 공부했습니다. 오로지 저의 필요성과 100세 시대에 걸맞는 건강한 몸을 가지고 싶어서 많은 공부를 했습니다.

 

당신이 쓰려는 주제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나요?

- 100세 시대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이 많아요! 하지만, 너무 어렵고 복잡한 정보들이 많고 귀찮아서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런 분들이 정말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다른 플랫폼이 아닌 브런치여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좀 더 전문적인 느낌을 줄 수도 있고, 독자들의 수준이 높은만큼 더욱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서요!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Lyva의 인생기록소

Karice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