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26 1억명이 "유투브, TV로 본다" 스마트 TV 제대로 물 만났네
by Karice반응형
한줄 요약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에서 TV로 유투브를 보는 비중이 늘면서 그만큼 스마트 TV의 수요도 많이 늘었다. TV시장에서 스마트 TV의 점유율이 높아지고 새로운 광고형식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이고 있다.
모르는 용어
X
질문
TV시장이 커진 만큼 다른 시장은 축소되지 않았을까? 예를 들면 타블렛이라던가 컴퓨터라던가.
포스트 코로나에서 이제 사람들이 집에 더 이상 오래 있지 않아도 이 흐름이 지속될 수 있을까?
총평
의외로 TV산업은 산업혁명으로 인해 쇠퇴 할 것 같았다. 더 이상 사람들은 TV를 보지않고 컴퓨터나 다른 매체를 이용할 것 같았다. 하지만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여전히 사람들은 TV를 많이 보고 있고 또한 다른 컨텐츠와 융합한 스마트 TV를 많이 사용한 다는 것을 알았다. 시대의 흐름에 잘 적응한 것같다. 이에 따른 TV시장은 어떻게 계속 발전하는지 눈여겨 보면 좋을 듯하다.
출처 :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0/05/534848/
반응형
'경제 > 경제신문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29 소비,수출,투자 '최악'... 韓銀 "코로나 지속땐 올 성장 -1.8%" (0) | 2020.05.29 |
---|---|
20.05.28 하나투어 "코로나 더는 못버텨"... 자회사 무더기 정리 (0) | 2020.05.28 |
20.05.25 안면인식, 블록체인 발전 막는 금융실명제 (0) | 2020.05.25 |
05.02.23 코로나에 美와 신냉전... 中, 특별국채까지 발행해 경기부양 (0) | 2020.05.23 |
20.05.22 '기업가 본능' 트럽프, 규제 1개 만들때 7.6개 없앴다. (0) | 2020.05.22 |
블로그의 정보
Lyva의 인생기록소
Karice